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지부

> 소식 > 지부
 

 

 

 

<20230812 경북 영덕군 피스로드>

 

신통일한국 2023 영덕군 피스로드 통일대장정이 812() 오전10시 영덕향교 강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를 축하하며 김희국 국회의원이 축전을 보내주었고, 이정문 경상북도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회장, 김미자 전 영덕군 의원, 안정순 전 새마을 여성국장, 박문태 영덕관광해설사, 이상운 전 영덕군 기획감사실장, 장경환 병곡면 게이트볼 회장, 차원석 전 평통위원, 이장학 스포츠 동아기자, 김응룡 상임고문, 나까하라 마유미 영덕군 지회장 등 주요지도자 및 군민 5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행사는 박구길 사무장의 사회로 식전영상 상영,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사인식, UPA봉사단의 특송, 나까하라 마유미 지회장의 환영사, 김미자 전 군의원의 축사, 김응룡 상임고문의 대회사, 이정문 UPF 경상북도 회장의 특강, 통일의 노래, 만세삼창, 피스로드 행진 후 오찬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김응룡 상임고문은 대회사에서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한 운동이 오늘 참석한 의인, 선구자와 같은 여러분들이 적극 동참하여 앞으로 영덕군에서도 활발히 진행되어 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강조하였습니다.

 

이정문 UPF 경북회장은 특강에서 해외에서의 다양한 평화운동과 활동을 소개하며 신통일한국을 위한 백만 통일준비국민위원에 함께 해달라고 강조하여 참석한 모두가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을 결의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1부 기념식 후 충혼탑까지 행진 후 헌화 및 추념식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