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지부

> 소식 > 지부

[경상남도] '탈북민과 함께하는 2019 나눔 송년회

관리자 2019-12-19 조회수 4,462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경상남도회(회장 박판도)에서는 12월 19일  오전9시30분부터 창원시청 대강당에서 '탈북민과 함께하는 2019 나눔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허성무 창원시장, 김지수 도의회의장, 이찬호 시의회의장, 박완수국회의원사모, 송광석 국민연합 중앙회장, 장덕봉 도상임고문을 비롯, 탈북민과 회원 등 모두 230여명이 참석했다.

강채린 창원시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시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효정장학금 수여 및 시상, 환영사, 축사, 격려사, 주제강연, 통일의 노래, 만세삼창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효정장학금수여에서는 탈북민과 다문화 자녀 6명에게 각각 50 만원씩 모두 3백만원이 수여됐으며, 장학금은 회원들의 떡국판매사업과 모금 등으로 마련했다.

또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날 행사에는 그동안 평화대사와 국민연합 발전에 공이 많은 회원들을 뽑아 시장상 3명, 국회의원상 6명, 시의회의장 3명, 도지부장상1명, 시지부장상 6명 등 모두 19명에게 표장장과 공로패 등을 수여했다. 

한편 송광석회장의 '문선명 한학자 총재의 통일운동,에 대한 특별강연도 참석자들에게 많은 감명을 주었다.

이날 참석한 회원 모두는 이번 행사에 크게 감동하며  올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를 바탕으로 2020년에는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하고 모든 일정을 마쳤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