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 소식 > 언론보도

PeaceRoad 당진시조직위원회, '줍깅' 캠페인 펼쳐

관리자 2022-03-11 조회수 748
 

 


 Peace Road 당진시조직위원회(공동실행위원장 나기복/김철수)는 26일 당진어름수변공원에서 Peace Road 당진시줍킹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Peace Road 당진위원회가 주최하고 UPF,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평화대사협의회, UPF, ()세계평화여성연합 당진시지부가 후원했다.
 식전행사로 비컴 응원단의 율동을 시작 개회선언배너사인환영사축사 및 축시 낭독만세삼창, "줍킹캠페인 행사 순으로 진행했다행사에는 당진시의회 최창용 의장 김명회 서영훈홍충의 동장당진시자원봉사센터 최유호 센터장, UPF, 평화대사협의회 당진시지회 강연식 회장 등이 참석했다. 배너 사인은 본인이 바라는 소망과 희망바램을 기원하는 내용을 담는 사인식을 가졌다.
나기복 위원장은 환영사를 통해기후위기 기후변화 정의를 위해서 쓰레기를 줍는줍킹행사를 지난해 12월부터 실시하고 있다며 김철수 집행위원장께서는 지구가 정상화 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을 약속했다지구를 살리기 위해서 매월 실시하는 데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행사는 지구의 환경을 지키자는 의미가 담긴 신경림 축시이제 이 땅은 썩어만 가고 있는 것이 아니다한국시낭송가협회 당진시지회 유정순 회장과 박은주 부회장,김미선 총무가 낭송하고 문병란 시 희망가를 낭송 지구의 소중함을 일깨웠다. "줍킹행사는 만세 삼창에 이어 어름수몁공원에서 당진천 벚꽃길 구간 버려진 담배 꽁초와 쓰레기를 수거했다One Korea PEACE ROAD 당진시조직위원회는 통일대장정을 2019년 7월 개최 한반도 통일과 세계평화를 염원 지구촌 평화시대를 열자는 비전에 동참할 것을 전 세계에 촉구하는 평화메세지를 전한 바 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입력